• ARK Entertainment

'라이프 온 마스'의 배우 유지연, '빵'든 여신‥햇살 미모 과시

최준용객원기자 enstjs@nate.com



'라이프 온 마스'의 배우 유지연이 근황을 전했다.


'라이프 온 마스'의 배우 유지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릉가는길..#평창휴게소 #대관령양빵 넘나 귀여움.ㅎㅎ"라고 글과 사진을 게시했다.


배우 유지연은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와 영화 ‘범죄도시’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작품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으며,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에는 KBS 드라마 ‘녹두전’과 KBS 드라마 스페셜 ‘스카우팅 리포트’, 영화 ‘오만’, ‘테우리’ 등에 출연했다. 이와 함께 드라마 ‘루갈’의 촬영에 돌입하고, 독립 영화 ‘나잇값’의 극본과 연출을 맡아 한 해를 바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사진 속 유지연은 강릉으로 이동 중 휴게소에서 구입한 대관령양빵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정말 아름답다" "햇살같은 미소" "빵 맛있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라이프 온 마스'는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형사가 1988년 형사와 만나 벌이는 신나는 복고 수사극이다.


'라이프 온 마스'는 2018년 6월부터 8월까지 방영된 OCN 드라마이다. '라이프 온 마스'는 영국 드라마 BBC '라이프 온 마스'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라이프 온 마스'는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오대환, 노종현, 전석호, 유지연, 김재경, 김민호, 김기천, 김영필, 오한결, 최승윤, 전혜빈 등이 출연했다.


출처 : 뉴스컬처

링크 : http://nc.asiae.co.kr/view.htm?idxno=2019120912422232324

Address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6길53, 6층

arkent@arkenter.com

주식회사 에이알케이엔터테인먼트  

ark_blue.jpg

© 2018-2019 ARK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