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ress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6길53, 6층

arkent@arkenter.com

주식회사 에이알케이엔터테인먼트  

ark_blue.jpg

© 2018-2019 ARK ENTERTAINMENT. 

  • ARK Entertainment

배우 유지연, KBS 드라마 스페셜 '스카우팅 리포트' 출연

신영선기eyoree@hankooki.com


영화 ‘범죄도시’에서 안혜경 역으로 홍일점 역할을 톡톡히 한 배우 유지연이 오는 25일 방영을 앞둔 KBS 드라마 스페셜 ‘스카우팅 리포트’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오는 25일(금) 오후 11시 15분에 방송하는 스카우팅 리포트는 최고 유망주 쟁탈전에 뛰어든 스카우터가 뜻밖의 사람들과 만나 과거의 자신을 담담하게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 최원영이 야구선수 출신 스카우터인 윤경우 역을 맡았으며, 배우 이도현이 특급 유망주인 곽재원 역으로 출연한다.

배우 유지연은 재원의 엄마이자 횟집 사장인 김진숙 역으로 등장해 강단 있고 책임감 강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스카우팅 리포트는 이 외에도 김지훈, 이현균, 전국향, 이황의 등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출연해 잊고 지낼 뿐 아물지 않은 상처를 어루만지는 것이야말로 엇갈린 순간에 엉킨 매듭을 풀어내는 방법이라는 이야기를 진솔하게 그려낸다.

한편, 배우 유지연은 영화 ‘채비’와 ‘챔피언’, ‘더 펜션’,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내 사랑 치유기’,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등 많은 작품에서 감초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왔다. 이에 이번 스카우팅 리포트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더불어 이태형과 송명기, 이슬비, 정채율, 김시헌, 한주원 등이 소속되어 있는 유지연의 소속사 ARK 엔터테인먼트(ARK Entertainment)가 배우 매니지먼트와 영화 제작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어서 앞으로 유지연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출처 : 스포츠한국

크 : http://sports.hankooki.com/lpage/entv/201910/sp20191024120407136660.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