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RK Entertainment

연극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 캐스팅 라인업 공개!

홍성훈기자 vampiro12x2@naver.com

극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가 2020년 시즌의 첫 작품으로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 개막 소식을 알리며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했다.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는 서울의 한 노래방에서 펼쳐지는 사랑, 청춘, 가족애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연극이다. ‘노래방’은 노래를 하는 공간이나, 어느 공간이나 개념이든 본래 갖고 있는 목적으로만 쓰이진 않는다. 이들에게 노래방은 ‘대화의 공간’으로 작용한다. 누군가와 더욱 가까워지기 위해, 솔직해지기 위해 등의 확장된 의미의 공간인 ‘노래방’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보여준다.

18일 발표된 캐스팅 라인업은 평단과 관객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재혼을 결심한 민재 역은 간다의 대표 배우이자, 창단 멤버이며 영화 <범죄도시>, <극한직업>, <암전>에서 활약을 보이며 충무로와 공연계의 믿고 보는 배우으로 등극한 청룡의 배우 진선규,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영화 <돈>, <군함도>, <당신의 부탁>에서 압도적인 존재감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사한 씬스틸러 김민재,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연극 <생쥐와 인간>, <뜨거운 여름>을 통해 꾸준히 무대에 오르며 연기 행보를 이어나가는 차용학이 캐스팅되었다. 보경 역은 연극 <소나기>, 드라마 <스카우팅 리포트>, <내 사랑 치유기>에서 섬세한 감성 연기로 사랑을 받은 유지연, 뮤지컬 <세종, 1446>, <사의찬미>, <광화문연가>에서 탁월한 연기력으로 무대파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정연이 낙점되었다.

아들의 여자친구인 민정 역은 연극 <러브스코어>로 데뷔 무대에 올라 호평을 얻으며, 영화 <행복의 진수>, 드라마 <스토브리그>,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완벽 변신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자리매김을 한 박소진,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쿵짝>, 연극 <우리별>에서 색다른 연기변신을 보여준 한수림이 캐스팅되었다.

아버지와 서먹한 사이인 희준 역에는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진심이 닿다>, <로맨스는 별책부록>등 다수의 작품에서 입지를 구축해오며 드라마와 연극을 넘나들며 모든 장르에서 실력파 배우로 활동해온 오의식, 연극 <비클래스>, <재생불량소년>,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에서 몰입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윤석현이 발탁되었다.

은혜, 유정 역은 연극 <톡톡>, <신인류의 백분토론>, <나와 할아버지>에서 자신만의 감각으로 디테일한 연기를 선보인 정선아, 연극 <눈 뜬 자들의 도시>, <크리스토퍼 빈의 죽음>에서 빼어난 집중력의 연기를 보여준 김하진이 캐스팅되었다. 정연, 유연 역에는 연극 <뜨거운 여름>,< 신인류의 백분토론>,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에서 다양한 캐릭터 변신을 보인 유연, 연극 <비클래스>,< 신인류의 백분토론>,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에서 무대 연기 장인으로 인기를 얻은 이지해가 낙점되었다.

공연을 이끄는 중요한 감초 같은 역할 노래방 주인 역에는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록키호러쇼>, 연극 <러브스코어>에서 연기력과 가창력을 모두 겸비한 배우로 활약해온 임강성, 연극 <올모스트메인>, <바람직한 청소년>, <모범생들>에서 카멜레온 같은 배우로 흡인력 있는 무대를 보여준 오인하가 캐스팅되었다.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의 2020 첫 시즌 연극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 중장기창작지원사업으로 선정돼 관객들을 만난다. 공연예술 창작프로젝트에 대해 다년간 지원을 통해 민간분야 창작, 제작, 역량 향상과 안정적인 기반 마련을 위한 지원이다. 아울러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는 지난 2014년 이후로 6년 만에 대학로 무대에 귀환한다.

극단 간다의 첫 대사가 있는 연극으로 특별한 의미를 지닌 작품으로 특히,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에피소드 형식의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완성해 오랜 기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던 작품이다.

한편,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는 2020년 2월 8일(일)~2020년 3월 8일(일) 기간 동안 서경대 스콘 1관에서 공연한다.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링크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1827

Address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6길53, 6층

arkent@arkenter.com

주식회사 에이알케이엔터테인먼트  

ark_blue.jpg

© 2018-2019 ARK ENTERTAINMENT.